저도 10수년간 비린내 나는 공기청정기를 사용해 왔었습니다. 그러나 1년전 기관지가 아프고 드디어 목소리가
작아지고 쓰린경험을 하여 원인을 추적중 공기청정기에
문제가 있다고 발견하여 그 후 일체의 공기청정기를 폐기하였고(집,차량), 지금은 서서히 회복되고 있습니다 만, 기관지 관련이라 회복이 잘 안되는것 같습니다.

담배피우시는 분들이 주로 집안에서 가족들에게 미안하게 생각하여 설치하고 있으나, 담배와 함께 공기청정기로 인하여 2중으로 기관지, 인후에 무지무지한 폐해를 주고 있슴니다. 용기에 무한한 찬사를 보내며, 제가 하지 못했던 일을 대신하여 주시는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vvv으로 47세입니다. 잘못된 공기청정기는 살인무기입니다. 아시는 분도 흡연과 공기청정기로 인하여 성대를 들어내는 수출을 하여 지금은 말씀을 못하고 계십니다. 단지 담배때문만은 아닌것 같습니다.
오존을 발생시키는 공기청정기 폐해는 너무 심각합니다.
일본에서는 규제가 있는데 한국에서는 없다니 안타깝기도 하고, 아직 피해를 감지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고 더군다나 이러한 공기청정기를 만들어 많은! 돈을 벌고있는 사람들이 있고 말씀하신대로 돈으로 권력기관을 매수해서 벌이는 양태는 인간이기를 포기하는 행위이지요.

광고에 나와서 신개발품인냥 무지한 소비자를 선동하고 우롷하는 사람들은 정말 양심이 없는 사람들입니다.

저는 일찌기 이러한 폐해를 알고 안타깝게 여기던 중,
곽선생님의 캠페인소식을 우연히 인터넷신문에서 보고
이렇게 용기를 내어 한 자 적습니다.

부디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제 연락처는 011-333-vvvv입니다.
nn 에 살고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지원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