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 고생 참 많으셨겠어요. 어제 추적 60분을 보고 본인의 이익이 아니라 진짜 모든 국민을 위해 노력해주신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힘내시구요. 그래도 아직까지 정의는 언젠가는 밝혀진다는 말이 통하는 세상이이네요. 저도 비슷한 계통의 일을 하는데요. 저희 회사 사장님께서 오존에 대해서 항상 걱정하셨어요. 그래서 우리는 기계의 힘으로 발생시키는 음이온은 의미가 없고 오히려 해가된다는 것을 알고 히말리야의 소금광산으로부터 소금덩어리를 가공해 밑에 광원을 설치해서 조명겸 천연공기정화기를 유통하게 되었지요. 동유럽이나 외국인들은 실제 이런제품을 훨씬 선호하며 빛깔 또한 태양의 빛을 내고 있어 칼라테라피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정신적 안정감을 주며, 사람뿐아니라 식물들도 다시 살 정도로 천연음이온이 발생되는데 워낙 많은 사람들이 음이온을 가지고 사기성사업을 하다보니 저희 같은 회사도 그런류의 회사들 취급을 하는 수모도 겪었죠.
언제가는 솔트램프의 가치를 알아줄 날이 있을 것이라 생각하며 힘들지만
열심히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자연으로 부터 오는 기쁨이란 뜻을가진 저희회사는 자연그대로의 상품들의 개발하고있으며 그런제품을 선호하는 국민들의 사고의 변화가 필요한 시대입니다. 국민들이 기계의 힘을 너무 믿은 안위함도 있고 그것을 상술로 이용하는 회사들도 있지만 결국 피해는 우리같은 국민들 몫이 아닌가요. 우리들이 바로 서 제품을 제대로 판별할수 있는 눈과귀를 가지고 생활합시다. 하튼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함을 담으며, 행복한가정 이루셨으면 합니다.
이 게시물을..